top of page
TECH + STAR
포스텍 구성원이 참여하는 스타트업 팀을 위한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으로서
초기의 성공적인 스타트업 운영을 도와줍니다.
요즘 인공지능의 한 분야인 기계 학습(Machine Learning)의 가장 최신 트렌드는 Deep Learning입니다. 저희는 Deep Learning을 이용하여 해킹 시도를 탐지하는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자 합니다. 이미 해킹 시도라고 알려진 데이터들을 수집하여 이를 컴퓨터가 학습(Machine Learning)하도록 하고 학습의 결과로서 도출된 정보 혹은 실제 해킹 여부를 판단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저희 제품/서비스는 기존의 보안 기술들보다 더욱 정확하고 높은 성능(프로세싱 기간)을 제공하여 더 실용적인 보안이 가능하도록 해줍니다. 기존의 컴퓨터 보안 시장에 있는 기술들은 사람이 직접 해킹 탐지 근거를 추론하거나 단순한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탐지를 수행합니다. 반면, 저희가 개발하고자 하는 소프트웨어는 컴퓨터가 직접 학습(Machine Learning)을 하여 더욱 정확한 보안을 제공하는 방식입니다.
보안 분야는 다른 분야에 비해 기술적 성숙도가 느린 것이 사실입니다. 이에 최신의 인공지능 기술을 적용하여 인간이 해내지 못하는 영역에서 보안에 대한 인텔리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모든 것이 인터넷으로 연결되는 현대에 있어서 안전하게 소통할 수 있는 사회가 될 수 있도록 기여하고 싶습니다.